안녕하세요, 이글루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이글루스 통계 데이터에 장애가 있어 안내 말씀 드립니다.
현재 7월 31일의 통계 데이터 및 월간 데이터가 누락되어 보이는 현상은 확인하여 원인 파악 중에 있습니다.
조속한 원인 파악 후 복구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죄송하며, 원인 파악 및 복구 시 다시 공지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update, 2014-08-01 18:00 >>
이글루스 통계 데이터 장애 복구 작업 진행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7월 31일자의 일간 통계 데이터가 누락되어 보이는 현상은 수정을 완료하였으나, 월간 통계 데이터에 대해서는 아직 분석중입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 통계분석시스템의 분석량이 많아져서 현재 월간 통계 분석이 지연되고 있으며, 근 시일내로 완료 될 예정입니다.
또한, 차주에 통계 분석 장비를 추가 투입할 예정에 있어 앞으로 장애가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통계 분석이 누락된 것은 아니오며 분석이 지연되고 있는 점 회원님들의 이해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update, 2014-08-02 14:55 >>
7월 월간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 현상에 대해 복구 완료 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혼란 드린 점 죄송하며, 동일한 통계 장애가 발생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덧글
조치 부탁드리겠습니다.
2. 어제 (일요일) 오후 2시 경에 이글루스 접속이 아예 불가했습니다.
두 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 및 답변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