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확장자 업로드 정책 변경 관련 by anchor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6월9일 현재 시간 이후 이글루스 이미지 및 파일 업로드 시 일부 확장자 업로드 정책이 변경 됩니다.
불법촬영물등 유통 방지를 위해 기술적/관리적 조치가 필요하여 기술적으로 움직이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필터링하는 
시스템 도입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이글루스의 경우 해당 필터링 기술 도입에 기간이 필요하여 부득이하게 불법촬영물등으로 취급되는 
일부 확장자에 대해서 파일 업로드 운영 정책이 변경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안내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필터링 기술 도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변경되는 확장자 운영 정책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현재 업로드 가능한 확장자 정보]
  • 이미지 업로드 : gif, jpg, png, jpeg, jpge
  •  일반 업로드 : jpg, jpeg, png, bmp, git, doc, docx, hwp, txt, xls, xlsx, ppt, pptx, pdf, psd, zip, egg, alz, rar, 7z, iso, mp3, wma, flac, mp4, wav, 3gp, avi, mkv, flv, swf, mpg, mpeg, mov, asf, skm, k3g, webm

[변경 후 업로드 가능한 확장자 정보]
  • 이미지 업로드 : jpg, png, jpeg, jpge
  • 일반 업로드 : jpg, jpeg, png, bmp, git, doc, docx, hwp, txt, xls, xlsx, ppt, pptx, pdf, psd, zip, egg, alz, rar, 7z, iso, mp3, wma, flac, wav

[재안내] 이미지 추가 실패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by anchor



<추가> 2022.06.08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이글루스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복구 안내 이후 문제 현상 재발로 인해 혼선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우선 이미지 추가 시 '파일 업로드에 실패했습니다.' 메시지 창이 노출된 부분은
새로 투입한 업로드 서버의 용량 문제로 확인되었으며 현재 복구 처리가 완료되어 이미지 추가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추가로 이글루스 스킨이 깨지는 현상의 경우 장애가 발생했던 서버로 업로드를 시도하는 과정에서 발생했습니다.
현재는 재발되지 않도록 조치가 완료되었으나 기존에 스킨이 깨진 회원님의 경우 스킨 편집 및 적용 재작업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 말씀 드리며, 덧글에 남겨주신 이글루스 메인하면 수정도 빠른 시일내에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추가 관련하여 문제 발생시 원본 파일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면밀히 검토하여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우선 반복되는 이미지 깨짐 현상 및 이미지 추가 실패 관련으로 서비스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6월5일 안내드린 내용처럼 복구 조치 완료되었으나 현재 동일한 문제가 재발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확인중에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현재 이글루스 페이지 접속 시 이미지 깨짐 현상 및 이미지 추가 시 '파일 업로드에 실패했습니다.' 메시지 창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에 대한 원인 파악 및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조치되는 대로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위 문제사항에 대해 복구 조치 완료했습니다.

추후 동일한 문제 발생하지 않도록 면밀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by anchor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최근 발생 된 이글루스 접속 불가 현상에 대해 안내드릴 사항이 있어 공지 드립니다.

이글루스 접속시 "페이지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글루스에서 전송한 데이터가 없습니다." 
라는 안내 페이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현상에 대해 확인한 결과, 단 시간 내에 이글루스에 과도하게 접속하는 무분별한 봇으로 인해 서비스에 과부하가 발생하였으며, 현재도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해당 봇들은 확인 후 일괄 차단 진행 중에 있습니다.

더불어 네트워크 또한 점검하고 있사오니, 불편하시겠지만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미리 공지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공지] 이글루스 휴면 회원 개인정보 파기의 건 by anchor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항상 이글루스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님, 고맙습니다.
관련법령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휴면 회원에 한하여 개인정보 파기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사전 고지하고자 합니다.
관련법령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파기되는 개인정보 항목
회원정보 내 기재된 모든 개인정보(계정 활성화에 필요한 인증정보 제외), 게시물

2. 파기 예정일- 2022년 1월 21일
관련법령 : 개인정보보호법 제 39조의 6(개인정보의 파기에 대한 특례) 및 동법 시행령 제 48조의 5 (개인정보의 파기 등에 관한 특례)
>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정보통신서비스를 1년의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해당 기간 경과 후 즉시 파기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해야 한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제11 부칙
>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의 변경은 최소한 30일전에 공지하고, 변경 내역을 회원이 등록한 메일로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이글루스 개인정보 이용내역 안내 by anchor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법 법률 제39조의 8항에 의거하여,

이글루스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과 수집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동의 기준 일자 : 2021년 11월 26일) 


* 본 안내는 법적 의무 준수를 위해 연 1회 안내하는 사항으로 회원님의 메일 수신 동의 여부와 상관없이 발송됩니다.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목적

구분

수집항목

수집목적

회원정보

비실명회원 필수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본인인증수단(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중 1개), 생년월일

실명회원 필수정보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비밀번호, 본인인증

수단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중 1개),

본인확인 인증결과값, 성별

실명회원 선택정보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중 1개

회원제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회원관리,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서비스 제공 및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이용 관련 통계


서비스

이용정보

접속 IP 정보,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통계/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 이용자의 취향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활용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이글루스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위탁

제공받는 업체

제공받는 목적

서울신용평가정보

본인인증

 

이글루스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 자세히보기 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6 대표이글루